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수원 권선시장 식당리뷰 - 권선시장에서 맛보는 건강식 '아리랑도가니탕'

728x90
반응형
SMALL

 

 

 ◐ 상호: 아리랑도가니탕

 ◐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85 163호

 ☏ 연락처: 0507-1433-7890

 ◑ Open: 11:00 - 21:3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주차: 권선시장 주차장 이용.


회사동료가 두달 정도 해외로 업무차 나가야 하기에,

몸보신 하고자 방문해 봅니다.

 

아리랑도가니탕 내부 모습

테이블은 많이 있습니다.

 

아리랑도가니탕 메뉴와 가격

역시나 한우를 사용하여 그런지 가격대가 있습니다.

 

기본찬이 빠르게 차려집니다.

깍두기 맛이 참 좋네요.

 

도가니 전골 중 - 65,000원

한번 끓여서 나오는 듯 합니다.

조금 끓여서 먹어보겠습니다.

 

팔팔 끓여 줍니다.

깍두기에 소주 한잔 하면서 기다려 줍니다.

 

앞 사라에 한 국자 덜어서 맛을 봅니다.

도가니 양은 푸짐하고요~~

너무 풀어지지 않은 식감이 살아있는 정도로 익혔습니다.

 

한 국자 다시 덜어서 또 먹습니다.

국물이 엄청 진해서 진득한 정도의 느낌은 아닙니다.

사골 국물의 느낌이나 잡내를 잡기 위함 인지...

살짝 거슬리는 맛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맛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한 국자 다시 덜어서 이번에는 후추를 더 쳐서 먹어봅니다.

도가니는 맘에 드는데 국물에서 무언가 거슬립니다..

호 불호가 있겠다 생각되는 국물의 맛입니다.

(약재의 맛인지... 아리송 합니다.)

 

한우의 도가니 맛은 좋았다.

양도 많았다.

육수는 1번 리필이 된다.

 

육수의 맛인지, 국물에서 거슬리는 맛이 있다.

깔끔하게 넘어가는 사골의 느낌은 아니었다.

 

 

728x9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