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강원 춘천 식당리뷰 - 춘천 3대 막국수 샘밭막국수[막국수/감자전/편육//보쌈/순두부/기타]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44 샘밭막국수

연락처: 033-242-1712

http://jobean0523.modoo.at/

 

[샘밭막국수 - 홈]

춘천 음식/국수 샘밭 막국수 입니다.

jobean0523.modoo.at


오래간만에 막국수를 먹으러 왔다.

여기는 7년 정도 전에 오고 재 방문이다.

 

그간 맛있는녀석들 이라는 TV프로에도 나왔나 보다.

 

외관

샘밭막국수 외관
샘밭막국수 외관

728x90

내부

샘밭막국수 메뉴와 가격
샘밭막국수 내부
샘밭막국수 내부

SMALL

주문

반응형

편육A - 15,000원

막국수 - 8,000원

사리 추가 - 5,000원

 

막국수는 나오자마자 사진도 안 찍고 비비고 한 젓가락 한 후 찍었다.

잠시를 참지 못했네...

 

우선 아이들이 수육을 먹고 싶다고 하여 편육A 주문.

한 줄은 삼겹살, 한 줄은 전지

적당한 부드러움과 잡내가 없다.

 

찬은 열무김치 하나.

동치미 육수, 겨자소스

 

빨간 양념이 있으나 많이 맵지도 않으며,

간이 쌔지도 않다.

비벼서 반정도 먹은 후,

동치미 육수를 맘껏 부어 물막국수로 먹으면 최고다.!

동치미 육수 또한 진한 국물 맛이 아닌 심심한 수준이라

막국수와 찰떡궁합이다.

 

내가 좋아하는 고기리 막국수에 비하면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의 중간의 맛인듯 하다.

맵기는 고기리 비빔이 더 맵다.

 

샘밭막국수만의 맛이 있어서 더욱 좋은 듯하다.

약간 중독성이 있다.

 

중간에 아이가 막국수 먹고 싶다 하여

사리 추가.

 

양념 걷어 내고 육수 부어 주니 맛있다고 잘 먹는다.

 

또 춘천에오면 언젠가는 들리지 않을까 싶다.

한끼 잘먹고 갑니다.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