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수원 식당리뷰 - 팔달 매산동 금돈곱창전골[곱창전골/볶음밥]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0 역전시장
연락처: 031-242-2038
매주 월요일 휴무
12:00~21:50
라스트오더 20:50


728x90

[7월 포장]

비가 오고..
국물이 있는 무언가 먹고 싶다.
오늘의 픽.!!
곱창전골.

수원에서 유명한 곱창전골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포장하러 다녀왔다.

외관

내부

포장

 

곱창전골 중(3인) - 30,000원
포장은 라면사리를 주시는 듯.
추가 육수

매장 테이블은 적다.(8개 정도)
오후 5시 조금 넘었는데
거의 만석이다..
포장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계속 손님들이 포장 주문하러 오신다.

집에 와서 보니
곱창도 많고 순대도 들어 있다.
양도 많은 편이다.

한소끔 끓여 국물 맛을 보니
'오호라'
술이 절로 생각난다.

곱창전골을 좋아해서
구미선산곱창과 예산 삽교 삽다리곱창을 주로
먹었는데...

이거이거 수원에도 맛있는
곱창전골이 있네..
왜 사람이 많고 유명한지 알겠다.
나는 왜 이 집을 이제야 알게 된 거지..

일단 국물이 깔끔하다.
순댓국 느낌도 나고..
부대찌개 느낌도 있는 거 같고..
김칫국 같은 느낌도 들고..
감자탕 느낌도 살짝 있고..

일단 누린내가 없다.
곱창도(곱창+내장 부위) 많이 들어가 있고,
특이하게 순대도 들어가 있다.

왜 단일 메뉴로 장사하시는지..
알게 되었다.!!!

술을 부르는 맛~!!

다음에는 매장에 가서
먹어보고 싶다.
볶음밥도 먹고 싶고..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다.

좋아하는 곱창전골 집이 추가되었다.
구미 선산곱창.
예 삽 삽교 삽다리곱창
수원역 금돈 곱창전골

좋은 곳을 알게 되어 즐겁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