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제주 서귀포시 식당리뷰 - 성산읍 섭지코지로[코지로정식/돔베고기정식/딱새우+고등어회/모듬회/해산물]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시흥하동로57번길 35

연락처: 010-4178-2233

Open: 12:00~21:00

Break Time: 15:00~17:00


[7월 방문]

 

이번 제주여행은...

딸아이가 가고싶은곳, 먹고 싶은 거,

계획하에 여행을 하게 되었다.!!

 

전에 먹어본 딱새우가 다시 먹어보고

싶다는 아이.

회가 먹고 싶다는 어른..

 

아이가 서치 해보더니

'섭지코지로' 여기 가보자 한다.

숙소에서 4Km 면 가깝고 좋다.

오늘은 여기다~.!!

 

외관

그냥 지나치다 보면 식당인지 모를정도.

내부

대기 및 휴식 공간.

주문

딱.고 세트 - 69,000원

(딱새우회.고등어회.옥돔구이.딱새우머리 라면&버터구이)

 

숙소에서 택시를 타고 왔는데..

큰 길가 옆쪽 전혀

식당이 없을 듯 한 곳..

 

오후 6시쯤 방문

다행히 만석이 아니다..

 

오픈식 주방과

무심한 듯 꾸민 인테리어 소품들

나름 감성 있다.

 

세트메뉴가 있어 주문.!!

 

기본찬은 바로 나오고

딱새우회, 고등어회도 바로바로 나온다.

들어올 때 주방을 보니

미리미리 만들고 계시더라.

 

일단 비주얼은 합격~~

맛은~~~~

아이가 딱새우 하나 먹더니...

안 먹는다고..

전에 먹었던 맛이 아니란다.

나도 먹어보니 끝 맛이

단맛이 안 날 뿐 나름 괜찮은데...

어른들 술안주가 되어 버렸다.

 

고등어회

무난하면서 맛있다.

김에 양파소스 곁들이고

밥 조금 넣고

와사비 올리고

먹으니 맛있다.

 

다행히 옥돔구이와 라면이 있어

아이들의 식사는 해결되었다.

옥돔구이는 작긴 했지만

간도 간간하고 맛있게 구워져서

아이들이 다 먹었다.

 

딱새우머리로 라면 선택~~

라면이 나왔다.

국물 맛을 보니..

모두 안성탕면 맛???

일단 보니 라면은 신라면으로 끓인 듯하다

여기에 새우 머리가 들어가서 맛을 더하니

진한 안성탕면 맛이 나네?

신기하네.ㅋㅋㅋ

조금 짜서 물을 넣어 먹긴 했지만

아이들은 좋아하면서 먹었다.

 

원래 성산 쪽 오면 자주 가는 식당이

있는데 거기서 먹는 고등어회가

더 맛있지만

 

여기 구성은 나름 좋았다.

4가지 세트에 가격도 나쁘지 않았다.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지만

술을 드실 분은 택시를 이용하면 문제없을 듯하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