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충남 서산 식당리뷰 - 삼길포항에서 먹는 돼지갈비 '이가네 마포 숯불갈비'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충남 서산시 대산읍 삼길포1로 23 1층

연락처: 0507-1365-9297

Open: 10:00 ~ 22:00


서산에 오면 자주 들리는 삼길포항

회 사러 여기로 온다.

 

배에서 직접 떠주는 우럭/광어 회

두툼하니 막회로 썰어주셔서

너무나 좋아하는 회 사가는 곳.!!

다음에 삼길포항 리뷰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이 고기를 먹고 싶다 해서

둘러보니 보이는 숯불갈비집.

원래 이곳이 박가네였던 거 같은데..

언제 이가네로 바뀌었지?

주인분인 바뀌어서 이름도 바꾼 건가 혼자 만의 생각.!!

외관은 이러하다.!

메뉴와 가격은 위를 참고.

이가네 특선이 눈에 들어온다.

다음에는 이가네 특선 먹어봐야지 속으로 생각.!

찰솥밥이 2,000원

저렴하다~

728x90

이가네 숯불 돼지갈비 주문

이 외 찬이 좀 더 있는데

반대쪽 자리에 있는 걸 찍지 못했음.

아이들이 빨리 구워달라고 재촉..

기다리세요~

다 구워져 갑니다.

이렇게 나는 아이들입에 들어갈 고기를

구워주느라 나머지 사진들을 찍지를 못했다.ㅡㅜ

 

어찌나 잘 먹는지 굽는 속도보다 입으로

들어가는 속도를 따라잡지를 못했다.

 

바닷가 오면 바지락 칼국수를 먹던 아이들인데

오늘따라 고기를 찾으셨을까..

크려나 보다 생각하고 고기 먹고 싶다 하면

대령해야죠.~ 암뇨.^^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기대 없이 들어가서 먹어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갈비 양념도 너무 달지 않으며

간이 잘 스며들어 먹기 좋았다.

 

찰솥밥도 좋았다.

2천 원에 이런 솥밥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는 이가네 특선

숯불고기+냉면을 먹어봐야겠다.

냉면에 고기 돌돌 말아서 먹으면~

아 ~ 침 고이네..

 

삼길포항에 들르시면

바지락 칼국수

우럭 매운탕

마포 숯불갈비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개인 입맛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