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충남 서천 식당리뷰 - 김밥을 튀겨서 내어주시는 '큰길휴게실'

728x90
반응형
SMALL
  • 상호: 원조 큰길휴게실
  • 주소: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항로 174
  • 연락처: 041-956-0657
  • 정기휴무: 일요일
  • Open: 11:00 ~ 19:30

 


서천 여행하면서 잠시 들려 요기한 곳 입니다.

원조 큰길휴게실 외관

보이는 것처럼 작은 분식점 입니다.

728x90

 

원조 큰길휴게실 메뉴와 가격

일단 가격은 맘에 듭니다.^^

 

내부는 일반 분식점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테이블은 4~6개 정도 되는듯 합니다.

 

떡볶이의 떡은 순우리쌀 100%라고 합니다.!!

농부의 아들로서 환영합니다.^^

 

튀김김밥과 떡볶이 조합이 가장 좋습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SMALL

주문을 해봅니다.

순대.

오뎅.

튀김깁밥

떡볶이

이렇게 주문합니다.

 

튀김김밥은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김밥을

말아서 바로 튀겨 주신다.!!!

먼저 나온 순대.!!

좋아하는 부속물도 많네요.^^

떡볶이 - 4,000원

고운 고춧가루를 사용한 양념이네요

사각어묵도 많이 주셨어요.!!

역시 쌀떡이라서 그런지 쫄깃합니다.

양념은 단맛이 살짝 돌면서 매콤하네요~

오뎅 3개 - 2,000원

좋아하는 꼬불이 오뎅

국물맛은 우리가 아는 오뎅국물 맛.!!

튀김김밥 - 4,000원

한줄을 반으로 잘라 튀깁니다.

보이는 것이 한 줄의 양입니다.

일단 튀김옷은 두껍지 않으며, 바삭한 느낌과

눅눅한 느낌의 중간 정도??

김밥의 내용물은 기본적인

계란. 단무지. 우엉. 햄. 오이

이렇게 들어가고 밥양이 조금더 있는 김밥이다.

 

여기서 부터는 먹느라 정신줄을 놓았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 역시나 맛있다.

튀김때문에 떡볶이의 소스가 더 어울리는게 아닌가 싶다.

 

간단하게 맛있게 먹고 나왔다.

다음에 집에서 김밥을 튀겨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튀김김밥이 궁금하시다고요???

그럼 서천의 큰길휴게실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