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수원 영통 식당리뷰 - 영통역 김치찌개와 냉동삼겹살 맛있는 곳 '반달김치찌개'

728x90
반응형
SMALL

 

 

 ◐ 상호: 반달김치찌개

 ◐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69 1층 122호

 ☏ 연락처: 010-6229-1262

 ◑ Open: 11:00-23:00 / 22:00 라스트오더

 ◑ 정기휴무: 일요일

 ♧ 주차: 해당 건물 주차장 이용.


오늘은 와이프가 저녁 약속이 있는 날~!!

아이들과 저녁을 해결해야 하는데,

집에서 어떤 요리를 해줄까 고민하는데

작은아이가 나가서 먹으면 안되는지 이야기 하네요...

그럼 어떤 걸 먹고 싶은 지 물으니 역시나 고기 이야기를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빠 혼자이니 빨리 구울 수 있는 냉동삼겹이나

대패삼겹살을 파는 곳으로 가보자~~

그래서 찾아가게 된 곳.

 

반달김치찌개 외관

영통역 7번 출구 쪽 건물 돌아서 위치해 있습니다.

 

반달김치찌개 내부

테이블은 4인 테이블 4개 6인 테이블 4개 있는 듯.

저녁 식사 시간이라서 그런지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반달김치찌개 메뉴와 가격

생고기 김치찌개가 메인 같고,

안주류에  고기류가 있습니다.

김치찌개 양념에는 MSG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치에는 들어가 있겠지만 양념에는 없다고 하니

맛이 궁금해 지는군요.!!

 

냉동삽겹살(150g) - 7,900원 3인분 주문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우선 고기가 좋습니다. 수입산이지만

그래도 고기가 좋아보이니 합격.!!

 

기본찬

콩나물, 김치, 쌈과 양념, 깨가 뿌려진 파채

고기에 집중 할 수 있는 찬 구성입니다.

상추는 요즘 고가라서 그런지 고기 인분에 맞게

주신다고 합니다.

 

불판 위에 3인분 모두 올렸습니다.

한번에 다 올라가네요.^^

맛있어 져라~~ 주문을 외우며 김치도 올려 줍니다.!!

 

한 쪽 면이 익었다 싶을 때 뒤집어 줍니다.!!

이렇게 조금 기다렸다가 맛있게 먹습니다.

잡내 없이 맛이 좋습니다.

 

한 쌈 푸짐하게 올려 입에 한가득 넣으니

행복이 밀려 옵니다.^__^

아이들도 맛있다며 엄지 척.!!

순식간에 3인분이 사라지네요.

바로 추가 주문 합니다.

 

차돌박이(우삼겹)(150g) - 9,900원 1인분

우삼겹을 먹어보고 싶다는 큰아이의 이야기에

우삼겹을 주문.

올~ 우삼겹 상태도 좋습니다.

기름 부분이 적고 고기 부분이 많은 게

고기 정말 좋네요.!!

그리고 고기가 길게 말려 있지 않아 굽기 편합니다.

 

한줄 올려서 맛있게 구워 아이들 부터~

역시나 아이들은 맛있다며 너무나 잘 먹습니다.

 

생고기 김치찌개 - 8,500원 (공기밥 포함.)

제 안주로 주문 한 김치찌개

김치찌개 식당에 왔는데 맛을 보지 않을 수 없어서.^^

고기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요,

일단 국물 맛을 보니~~ 어라??

어머니가 해 주시던 찌개 맛과 거의 흡사 합니다.

김치와 재료의 본연의 맛이 나는 찌개 입니다.

MSG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하더니 그래서 맛이 깔끔합니다.소주 안주로 안성맞춤.!!

 

볶음밥 - 3,000원

고기를 더 시킬까 물으니??

볶음밥을 먹어 보고 싶다는 아이들

매울 텐데... 괜찮겠니??

먹을 수 있다는 아이들.

 

맛있게 볶아 졌습니다.

맛을 보니 역시나 맛있어요.^^

그런데 아이들은 한 두 숟가락 먹고 맵다며...

고기를 추가로 더 시켜 줄까??

괜찮다고 합니다..

 

볶음밥은 저의 몫이 되어 술과 함께 먹었습니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나 부르네요...

작은아이는 배 부르다고 하는데,

큰아이는 아직 고기가 부족한 거 같다고...

다음에는 대패삼겹살을 먹어보고 싶다는 큰 녀석...

요즘 부쩍 잘 먹는 거 같아 뿌듯합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여 대패삼겹살을 먹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다른 테이블 나가는 걸 봤는데 말리지 않고, 

길게 썰어져 나가는데 먹음 직 스러워 보이 더라는.

^___^

 

추가 반찬은 셀프가 아니니 꼭 사장님께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다른 테이블 가지러 가시는데 사장님이 셀프 아닙니다.!!!

 

아이들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였습니다.

고기상태도 모두 좋았고, 김치찌개도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여 오늘의 만족감을 또 느낄 수 

있을 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