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강원 원주 식당리뷰 - 50년 전통 중화요리 해물짬뽕이 맛있는 '황금룡'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강원 원주시 신림면 치악로 267

연락처: 033-763-5250

정기 휴무: 매주 화요일

Open: 11:00 ~ 19: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주차장 넓음.


치악산 산자락에 위치한 "황금룡"

한적한 길가 옆에 위치해 있는데

웨이팅을 하면서 먹는 곳..

 

원주 사시는 처 작은아버지께서

추천해주셔서 방문해 봅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

대략 2시 20분쯤

식당 좌측으로 카페도 운영 중이신 듯.

 

앞에 4팀 정도 웨이팅

5~10분 정도 있다가 바로 입장.

테이블이 손님으로 가득.

메뉴와 가격은 이러하고,

 

바로 주문.!!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

짜장면 - 7,000원

짜장면 좋아하는 우리 집 아이들꺼

맛보니 오~ 이 집 짜장도 잘하네~

짜장 소스도 진하고

단 맛도 강하지 않네요.

아이들은 엄지 척.!!

728x90

해물 짬뽕 - 9,000원

와이프가 시킨 해물짬뽕

근접샷으로 찍어서 그런데 

그릇이 크다.

 

위에 후추는 원하지 않으면 덜어내고

먹어도 됨.

국물 맛을 보니 오~ 좋다.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 그런가

진하면서 시원하고 얼큰하다. 

 

깔끔한 교동짬뽕 느낌?

불짬뽕 - 10,000원

살짝 감기 기운이 있어

매운 걸 시키는데

직원분이 두 번은 물어보신 거 같다..

불짬뽕 많이 매운데 불짬뽕이요???

"네. 불짬뽕이요"

"진짜 매워요."

살짝 긴장했다..

와이프 해물짬뽕과 비교했을 때

구성이나 이런 건 거의 비슷하다.

단지 국물색이 더 빨간 느낌...

한 술 뜨니~

음 뇸뇸뇸뇸

괜찮은데~

한번 더~

화~~~~ 입안이 매워 온다.!!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

그래 이 맛이야~

불짬뽕에 들어있는 홍합과 동죽

다 발라 놓고.

오징어도 있고 꽃게

대왕 오징어 새우

듬뿍듬뿍 들어 있어요.

면은 중면보다 조금 얇은 면

호호 불면서 천천히 먹어봅니다.

사레들리면 큰일이에요~.!

 

천천히 먹는다고 먹는데

눈으로 국물이 들어가고 말았어요.ㅠㅠ

아~~~~~~~~~~~~

정말 눈물이 줄줄 나면서

아파요 아파.

바로 휴지에 물 묻혀 눈 씻어주고

화장실 가서 세수하고 나니

괜찮아졌어요...

 

땀 줄줄 흐르며 천천히 완뽕했어요.!!

많이 맵네요..

그래도 먹고나니 감기기운이 조금 덜한 듯.^^

매운 거 좋아하는데 매워요.

그래도 나는 매운거 잘 먹어하시는 분은

도오오오오전~~~~~.!!

 

탕수육(소) - 15,000원

 

탕수육도 맛있어요.

고기도 크게 들어가 있고 

소스가 옛날 맛이라고 해야 하나

달달하면서 진득한 소스인데

잘 어울려서 아이들도 그렇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 먹고 나왔는데 문 앞에 이렇게 되어 있네요.

몇 팀은 오셨다가 그냥 돌아가시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한 식사였으며,

저는 불짬뽕이 가끔 생각날 거 같아요.

와이프는 짬뽕 맛있으나 특별하진 않았다

아이들은 짜장과 탕수육 모두 맛있었다.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지는 직접 경험을 통해 정하시면 될듯합니다.^^

 

저희는 지나는 길이면 또 들릴만 하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