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수원 식당리뷰 - 이색적인 퓨전 레스토랑 행궁동 '노체부엌(NOCHE BUAUK)'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21 1층 노체부엌 Noche buauk

연락처: 0507-1374-6050

Open: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9월의 어느날 방문]

 

와이프가 가보고 싶은 곳이 있다며

방문하게 된 곳.!!

 

외관이 독특하며

아기자기하다.

부엉이가 마스코드 인 듯하다.

웨이팅 시 앉아서 대기하는 공간인 듯.

전남친감자무스 흐흐흐

메뉴 이름이 재미있네.

동굴에 들어온 분위기의 인테리어

여러 공간에 부엉이가 있다.

주방은 반 오픈되어 있음.!!

728x90

녹차와 기본찬

유자 단무지와 할라피뇨. 피클

컵도 부엉이 컵~^^

메뉴와 가격 구성은 위와 같고

마제파스타 - 15,900원

캐슈넛 / 쪽파 / 김 / 라구소스 / 노른자 / 파스타

 

처음 볼때 이게 파스타라고?

일단 비주얼 재미있고

쉐킷 쉐킷~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아래 파스타 면이 들어있어요.

비벼서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이 없어요.^^;

고소하면서 단짠~의 라구소스가

입맛을 사로잡네요.

은근히 매력 있어 자꾸 손이 가요.!!

바질그린커리 - 14,500원

닭다리살 / 바질 / 가지 / 방울토마토 / 새우

태국식 그린커리를 재해석한 메뉴라고 하네요.

살짝 매콤한데 매력 있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가지도 커리랑 잘 어울려요.

다만 고기가 조금만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

나는 고기를 좋아하니깐~

 

두 음식도 싹싹 비웠네요..

일단 먹어본 듯 처음 먹어보는 맛?

익숙하면서 독특해서 더욱 좋았어요

다만 가격이 조금만 저렴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어요.

맛은 있는데 양이 조금 적은 느낌.!!

 

특별한 음식이 생각날 때

방문하기 좋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