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화성 카페리뷰 -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대형 카페 '카페밀마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862번길 66
연락처: 0507-1406-2266
Open: 10:00 ~ 21:00


[10월 어느날 방문]

오래간만에 주말에 집에 있는데
그냥 있긴 모하고 바람이나 쐬러 갈까
알아보던 중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카페 발견~!!

위치도 멀지 않아 방문해 본 곳.!
사람이 많을거 같아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왔다.

외관은 이런 모습.
Coffee
Bakery
Brunch
Restaurant
다양 하네..

앞쪽으로 주차장은 넓게 되어 있다.

넓다 넓어~
할로윈 장식들도 군데군데 되어있고~

베이커리 쪽~

머핀도 귀엽네요.^^

할로윈에 어울리는 머핀~

BEST TOP 7
시그니처 3종~

TOP5 오징어 먹물빵
오징어를 잘 표현했어요.~~^^

포토존이 많이 마련되어 있네요.

10.8 ~ 11.6일까지 할로윈 파티를 하네요.
1동과 2동을 나뉘어 있어요~!!
지금은 1동 더하우스.!!

층 구성은 위와 같이 되어 있어요.
2동 더포레스트는 연결다리를 통해서 갈 수 있어요.

2층 브런치 세트도 있네요.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2층 브런치는 11시 Open이니 참고해요.!!

우측 통로가 더포레스트로 가는 통로입니다.!!

728x90

2층 공간도 넓어요~.!!

이렇게 포토존도 있고요.!!

분위기가 가을 가을 하죠?
햇살도 잘 들고 너무 좋네요.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픽업해서
더 포레스트로 이동해 봐요.!!

더 포레스트도 엄청 넓은 공간이네요.
테이블도 많고

역시 할로윈 포토존이 있네요.

조명도 재미있어요.
유령을 떠올리게 인테리어 하셨네요.^^

`바닐라 라떼 - 7,000원 (할로윈 시즌음료)
말차 라떼 - 7,000원 (할로윈 시즌음료)
초코칩 프라푸치노 - 8,000원 (할로윈 시즌음료)
마마티 - 7,500원 (할로윈 시즌음료)

음료가 저렴하지가 않아요~~!!
아메리카노가 6천 원이니..

마마티(마법의 마녀티)
색이 변하는 마법의 마녀티
레몬시럽을 넣으면 색이 변합니다.^^

자리 잡아
천천히 음료 마시며
시간을 보내 봅니다.
대부분 기본 커피를 먹는데
커피 가격이나 시즌음료 가격이나 별 차이가 없어
시즌음료 먹어 보네요.!!

다행히 아이들도 그렇고
모두 시킨 음료는 만족스러웠어요.
말차 라떼가 조금 단 느낌이 있었지만
그 외에는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야외로 나가봐야죠~~!!

재미있는 포토존이 많이 구성되어 있네요.
아이들과 사진 찍고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항상 이 시즌에 캠핑을 가곤 했는데
이번에는 예약을 못해서 집에서 쉬게 되었는데
나름 집에서 쉬는 것도 좋네요.^^
이런 곳 와서 여유도 부려보고.~~

우드캐빈 이용 안내.
생각보다 비싸네요..

이렇게 한두 시간이 금방 지나가네요.

요즘 대형 카페들이 많아지면서
자기만의 특색을 살리려고 이런 이벤트도
많아져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네요.
다만 그렇다고 가격이 높아지는 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해는 가지만.. 음료 가격으로 휘청입니다.^^)

아직 할로윈파티 기간이 남아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다녀오셔도 좋을 듯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