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이천 식당.카페리뷰 - 이천 식당.카페.갤러리.가든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더이진' '이진상회' '강민주들밥'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이진상회"

연락처: 0507-1497-8882

Open: 10:00 ~ 21:00

 

"강민주의들밥 직영점"

연락처: 0507-1392-6041

정기휴무: 월요일

Open: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차장 넓음.


와이프가 어머니 모시고 오고 싶다 하여

방문해 보았다.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요.

이진상회.

더이진

강민주의들밥

공용으로 주차장 사용.

더이진 가구와

도자기 판매를 하는 곳

밖에 도자기들을 전시해 놓았는데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이진상회

Coffee & Bakery

이렇게 인테리오 소품들도 전시 및

판매를 하고 있어요.

요곳이 이진상회 입구.

건물과 건물들 사이로 정원이 꾸며져 있는데

볼거리가 많아요.

이렇게 잘 꾸며져 있어

천천히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요.

강민주의 들밥 직영점

가게 앞에 있는 독특한 의자.

웨이팅 10팀 있네요.

왔으니 기다려 봐야죠

메뉴와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헌데 특이하게도

정식 1인 주문 외 테이블당 메뉴 1가지

이상을 시켜야 하네요.

한식 핫 플레이스 TOP 20이라고 합니다.

기간이 2021년도 기준이고요.

보니~~ 8곳은 가본 곳...

여기까지 하면 9곳 되겠네요.^^

들밥 3인 - 33,000원

금실 보리굴비 - 17,000원

 

청국장 향도 강하지 않고

된장찌개에 청국장을 조금 첨가한?

정도라서 청국장 싫어하시는 분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반찬은 유기그릇에 담아 정갈하게 나옵니다.

보니 12 찬이네요.!! 

반찬 하나하나 맛있네요

손이 안 가는 찬이 없는 구성 

맘에 듭니다.

청국장+12찬 모두 리필이 가능합니다.

(셀프바 이용.)

 

보리굴비

맛있어요. 보성녹차도 주십니다.

너무 짜지도 않고 촉촉하면서

입에 촥 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짜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솥밥~!!

역시 밥맛 좋아요.

찰지면서 맛있어요.

여기는 밥도 리필이 됩니다.

단, 솥밥이 아닌 셀프로 이용이 가능한데

가마솥에서 원하는 밥을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반찬 셀프바

내부는 이런 모습.!!

 

내부가 조금 울림이 있는 듯한데

식사하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시끄러운 거 싫다 하시는 분은 참고하셔요.!!)

 

점심으로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

정식에 테이블 메뉴 하나

먹고 나니 이것도 좋다 생각되네요...

원하는 메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거니까.!!

웨이팅 해서 먹을 만하다 생각 들었어요.

(웨이팅이 그리 길지는 않았어요.^^)

특히 어머니가 만족해하셔서

더 좋았어요.!!

728x90

소화도 시킬 겸 정원 산책해 봅니다.

사진으로 같이 구경해요.^^

옆에 같이 앉아 책 읽고 싶은 날씨네요.

이진상회.!!!

커피와 베이커리~~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네요.

오 dp도 독특하게~

 베이커리들 감상하실게요.!!

핫한 3종.

도자기와 베이커리의 만남.!!

종류도 다양하고 많죠~~!!

점심을 든든하게 먹었지만

욕심나는 빵들이 많더라고요.^^;

음료 및 커피 가격

내부도 한번 같이 구경하시죠.!!

넓고 테이블들이 부족함 없이 있어요.

구석구석 공간들이 많아요.

천천히 돌아보시면서 원하는 자리

앉으시면 됩니다.

보는 재미가 많죠??

커피와 1960 연탄빵

 

연탄구멍에 잼이 발라져 있고,

가운데는 슈크림들어가 있어요.

배가 부르지만 후식 배는 따로 있다면서요??

들어가네요.^^

순쌀밥한공기/ 계란프라이/ 순쌀꽃단지

이건 아이들을 위해 포장해서 왔어요.

아래 그릇이 도자기입니다.^^

도자기 가격 포함인 거죠.!!

하나당 6,000원이에요~

크기는 손바닥 만해요.

그렇게 크진 않아요~~.

 

근접샷을 찍었는데 초점이 다 왜 이런지..

 

집에 와서 아이들과 먹어봤는데

밥한공기는 카스텔라와 생크림~

달달하니 맛있어요.!

 

꽃단지는 치즈케이크 맛~

에그타르트 느낌인데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치즈케이크!

 

계란프라이는 크림 위에 망고무스

밑에 빵은 케이크 느낌의 빵이에요

안에 잼도 들어가 있고요.

 

독특하게 보는 재미도 있고

먹는 재미도 있는 빵이었습니다.

아이들은 빵 다 먹고 도자기

자기들 밥그릇 하겠다고 좋아하지만...

밥그릇 하기에는 너무 작아요.^^

 

이천에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고요

연인들은 데이트하러 다녀오시기에도

좋을 듯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