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수원 식당리뷰 - 제철인 굴과 보쌈이 맛있는 '대덕골.보쌈.칼국수'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77번길 28

연락처: 031-203-2258

정기 휴무: 화요일

Open: 11:00 ~ 22:00


친구의 방문.

무얼 먹고싶은지 물으니

굴이 먹고싶다 하여 방문.

외관

이름이 대덕골.보쌈.칼국수

이곳 점심메뉴 보쌈 정식과 마늘정식도 인기가 많다는..

메뉴와 가격

해물칼국수와 불고기+냉면도 먹어 보고 싶네..

SMALL

테이블은 이 정도.

굴보쌈 중 - 43,000원 주문

굴과 

기본찬과 된장국

전.

감자전분 또는 찹쌀 전분을 사용하신 듯..

엄청 쫄깃하면서 맛있네요.

요청하면 리플해 주십니다.!!

728x90

생 굴(270g) 무말랭이와 보쌈김치

생굴 하나 집어 초장 살짝 찍어

음뇸뇸뇸~ 맛있어 맛있어.!!

보쌈과 마늘소스.

삼겹살과 앞다리살 부위로 나오는 듯.

마늘소스 많이 달지 않고

고기랑 잘 어울린다.

전체적으로 한번 찍어주고

 

이제는 술과 함께 폭풍흡입.

쌈 싸서 먹기도 하고

굴 따로 보쌈 따로 먹다보니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먹다 보니 양이 상당히 많네요.

친구가 굴을 먹고 싶다 했는데

굴의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보쌈김치보다는

무말랭이?(무절임?)가 더 맛있네요.

 

점심 메뉴의 보쌈정식도 위 구성에서

굴이 빠진 동일한 구성으로 나옵니다.

가성비 좋으니 점심 메뉴로

먼저 드셔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해물칼국수는 못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평이 있네요.

다음에는 해물칼국수와 냉면을 먹어보러

방문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