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충남 당진 카페리뷰 - 프라이빗룸과 뷰가 좋은 대형 카페 '포레스트'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충남 당진시 벚꽃길 37-5 충남 당진시 대덕동 258-5번지

연락처: 0507-1471-7133

Open: 10:00 ~ 22:00


당진에서 볼일 보고

친구들과 커피 한잔 하기 위해 방문.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바로 보이는 프라이빗룸

프라이빗룸은

12개 정도 되는 거 같아요.

프라이빗룸 이용안내를 보니

1인1메뉴 2만 원 이상 음료나 빵을 구입하시면

2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이날은 거의 다 사용하고 있는 듯하여

사용을 못해봤네요.

SMALL

조형물과 야간에 불이 들어오는 조명.

야간에 보면 또 색다르겠죠.

다리 아래에 있는 그네의자.!!

 

다리 건너와서 보이는 모습

프라이빗룸의 반대쪽 모습

프라이빗룸 반대쪽은 통창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좋을 듯하네요.

카페 본 건물

소나무가 멋지네요.!!

 

메뉴와 가격.

커피 가격은 높네요...

베이커리들

폭설 아미산

당진의 아미산을 모티브로 만들었네요.^^

728x90

베이커리와 음료 주문하는 곳.

키오스크에서 음료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하는 곳 반대쪽에 있는 1층 공간

통창으로 되어있어 햇빛이 잘 들어오고

내부가 밝고 넓어 보이네요.

 

이제 2층으로 가봐야죠~!!

2층은 노키즈존 이라고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있는

ABOUT FOREST

2층 모두 야외테이블로 되어 있네요

반응형

징검다리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달이 있네요.

저녁에는 조명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되는 조형물이네요..

올라와서 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옆으로 테이블이 더 있는데

방문 당시 공사를 하고 계시네요.

어떤 모습으로 꾸며 질지 기대됩니다.

전체적인 모습을 보면 이런 모습을 하고 있네요.

언덕 위에 있어서 그런지 시야가 좋아요.

주문한 커피.

물 적게 요청.

그런데 컵에 커피 자국을 나게 주셨어요.^^;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사진을 찍으니 더욱 눈에 들어오네요..

 

커피는 가격 대비 조금 실망.

 

베이커리는 못 먹어봐서 잘 모르겠고..

 

카페 분위기는 좋아요.

프라이빗룸도 잘되어 있고요

저녁에 조명이 다 켜져 있을 때 다시 한번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