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수원 식당리뷰 - 영통역 가성비 좋은 수입산 소고기집 '와우정육식당'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114

연락처: 031-203-0306

Open: 10:00 ~ 23:30


아이들이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여

방문해본 식당.

요즘 고깃집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다.

가족에게 맞는 고깃집을 찾고 있는 중.

외관은 이렇고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SMALL

2층 내부는 이렇고

3층에 화장실이 있으며

3층 홀은 운영을 하지 않는 듯하다.

점심 메뉴 및 가격

고기류 가격

셀프바

기본찬

열탄을 사용하네요..

열탄이 참숯에 비해 저렴합니다..

 

생삼겹살 2인분 - 22,000원

나쁘지 않네요~

큰아이는 삼겹살

작은아이는 소고기

우선 삼겹살부터~

728x90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해장국

먹을만합니다.

소주 한잔 하고 입가심하기 좋네요.

지글지글 구워봅니다.

아이들 먼저~ 나눠주고

술안주로 몇 점 먹어보니

숯향이 나면서 맛있네요.

 

스페셜 500g - 39,000원 (미국산)

 

와규꽃등심(호주산) 먹으려고 했으나

재료 소진으로 아쉽게 스페셜로 주문.

그래도 고기질은 괜찮네요.

반응형

맛있게 구워서 음뇸뇸뇸

고기는 다 맛있다.^^

이렇게 게눈 감추듯 소고기는 사라져 갔다..

남은 술을 먹어야 하니

된장찌개+공기밥 - 3,000원 주문

바로 밥 투하~~

술밥 만들어서 술과 함께~

역시 마지막은 탄수화물이 들어가 줘야 한다.!!

 

보통 수입산 소고기 가격대와 비슷하나

기본찬이 다른 곳보다 조금 아쉬웠으며,

고기질은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숯이 참숯이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다.

 

다음에 오게 된다면 와규를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삼겹살집에서 먹는 가격이 나왔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