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수원 식당리뷰 - 민물매운탕도 맛있지만 오징어볶음이 더 맛있는 "석산민물매운탕"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세지로198번길 41

연락처: 031-233-8145

Open: 10:00 ~ 22:00


회사동료들과 팔도왕소금구이에서

1차를 마시고

2022.11.29 - [먹거리 기록] - 경기 수원 식당리뷰 - 불향 가득한 토시살 맛집 '팔도왕소금구이'

 

근처 2차를 찾아 삼만리~~

그러다 눈에 들어온

"석산민물매운탕"

석산민물매운탕 외관

석산민물매운탕 외관입니다.

비를 피해 다니며 2차를 찾는 와중

국물이 생각나서 들어왔습니다.!!

728x90

석산민물매운탕 주 메뉴

석산민물매운탕의 주메뉴 되는 듯합니다.

석산민물매운탕 메뉴와 가격

석산민물매운탕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매운탕 집인데 오징어 볶음이 있네요~

그럼 오징어 볶음도 먹어봐야죠.^^

 

이날 1차에서 술을 먹어서

그런지 내부 사진은 없네요....^^;;

내부에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4인테이블 20개는 정도는 되는 거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많이 친절하십니다.^^

쏘가리는 없다고 하셔서 패스~

음 그럼~

오징어 볶음 2인분 주문

빠가사리+메기매운탕 3인분 주문

반응형

기본찬이 나옵니다.

하나씩 맛을 봐야죠~

오~ 반찬 하나하나 다 괜찮아요.!!

밴댕이 젓갈도 비리지 않고 맛있네요

반찬만 먹었는데

이상하게 믿음이 갑니다.^^

오징어 볶음 2인분 - 22,000원

거의 익혀서 나오는데

너무 푸짐합니다~

오징어도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냉이도 보이시죠?

 

오징어도 살이 통통하니 맛있어요~~

양념은 맛이 딱 좋을 정도로 맵고

먹다 보니 밥을 볶아먹고 싶은 생각이

그러나 그럴만한 배의 여유가 없어서.ㅠㅠ

1차에서 너무 많이 먹었나 봐요..

 

사장님이 맛있다고 하신 이유가 있네요.^^

점심에 이거 드시러 많이 오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징어 볶음 좋아하시면 꼭 들려보세요.!!

SMALL

빠가사리+메기 매운탕 3인분 - 45,000원

민물새우 가득 들어있어요

민물새우가 있어야 시원한 맛이 나죠~~

내용물을 살펴보면

버섯. 미나리.메기.빠가사리.수제비.민물새우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수제비가 익을 때까지 팔팔 끓여 줍니다~

수제비가 익을 때쯤이면 국물맛과 간이

딱 맞아지네요~~!!

빠가사리 한국자 덜어서 먹어줍니다.!!

빠가사리 살이 정말 맛있네요.

민물비린맛도 거의 없고

야들야들합니다~

국물도 시원 칼칼하니

추운 날씨 2차로 먹기에 너무 좋네요.

 

여기서부터는 술을 먹다 보니

추가 사진이 없어요.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맛있는 안주와 먹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먹었네요.

 

이곳은 식사로 오셔도 좋고,

술 한잔 또는 해장하러 방문하여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었습니다.

 

민물매운탕 좋아하신다면

오징어볶음 좋아하신다면

해장을 하고 싶다면

석산민물매운탕 한번 들려보시라

추천드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