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경기 수원 식당리뷰 - 오너쉐프의 돼지생갈비와 메밀소바 전문점 '세종참숯돼지갈비 본점'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4번길 5-16

연락처: 031-206-1127

정기 휴무: 일요일

Open: 11:00 ~ 23:00


오늘은 아이가 갈비가 먹고싶다고~

그래??

 

그럼 갈비 먹으러 가보자~~!!

세종참숯돼지갈비 본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세종 지역에 있는 갈비집이 아닙니다.^^;;

수원 영통에 위치하고 있어요.^^

셰프님의 화려한 이력이~

세종호텔에서 근무하셔서

가게 상호를 세종참숯돼지갈비 로 하셨나 봅니다.

 

프리미엄 메밀소바 전문점 

메밀소바가 정말 맛있어요~~

728x90

세종참숯돼지갈비 본점 메뉴와 가격입니다.

단출하죠~

생갈비. 양념갈비. 메밀소바~

 

점심특선으로

양념갈비+공기밥

양념갈비+메밀소바(1/2)_(비빔/물)

12,000원 AM 11시 ~ PM 3시

점심식사로 드셔보시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세종참숯돼지갈비 본점 내부는 이런 모습이고요

2자리 빼고 모두 나갔어요~

방문시간대가 저녁 7시쯤이었어요~

벽면에는 셰프님의 지난 기록들을

액자로 담아놨습니다.

30년 셰프의 경력만큼

자료들이 많이 있네요.!!

참숯이 들어옵니다.

숯이 좋네요~~

그리고 숯과 불판이 거의 붙어 있어요

이러면 열심히 고기 뒤집어야겠어요^^;;

기본찬은 이러합니다.

크게 특별한 건 없어요.

콩나물과 파채무침은 간이 간간합니다

이 녀석이 별미네요~

황태가 들어간 미역국인데

날이 추워서 그런지 따듯하게

후루룩 먹으니 술 입가심 하기에도 딱 좋아요.!!

한 3번은 리필해서 먹었네요.^^;;

그래도 친절히 리필해주시네요~

반응형

생갈비 2인분 바로 불판 위로 올려 주십니다.

소금이 뿌려져서 나오고

야채 듬뿍 들어간 멜젓도 올려 줍니다.

 

생갈비가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뿜내고 있어요^^

고기질은 좋아 보이네요~

숯이 불판과 가깝고 숯이 좋아

자주 뒤집어 줍니다~

금방 탈 거 같아요.!!

 

열심히 구워서 

입맛 다시고 있는 두 딸 접시에 먼저

잘라 줍니다~

딸아이의 쌍따봉을 보니 흐뭇해지네요.^^

저도 한점 먹어보니

담백하니 좋아요~ 

그리고 같이 올라간 멜젓에 살짝 찍어

먹으면 간간하면서 감칠맛이 도네요.!!

이번에는 깻잎 한 장 들어 쌈 싸서 먹어봐야죠

한쌈 싸서 먹으니~ 

음뇸뇸뇸 

정말 맛있어요.^^

 

양념갈비 2인분

양념갈비 양념이 진해 보이지 않고

고기도 기름기가 적당히 있는

좋은 고기로 보입니다.^^

고기는 끊기지 않게 바로바로 올려줘야죠.!!

타지 않게 한다고 신속히 움직였는데도

살짝 거뭇거뭇합니다

아무래도 양념이라서 더 빨리

움직였어야 하나 봅니다.

 

양념갈비는 슴슴하면서도

양념맛이 잘 스며들어 있고

물리지 않는 맛입니다.!!

 

아이들은 둘 다 양념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저와 와이프는 생갈비를 더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가 금방금방 없어지네요..

 

메밀소바를 먹을까 하다가

고기를 더 먹자고 하여

오늘은 메밀소바는 패스~~

(메밀소바는 추가 방문하여 업로드하겠습니다.)

이곳 메밀소바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아요.!!

 

생갈비 2인분 추가 주문하면서

된장찌개와 공깃밥 주문 합니다~

SMALL

된장찌개

두부.호박.버섯 재료들이 가득하고

집된장처럼 진한 된장찌개입니다.

 

바로 술밥 만들어야죠.!!

술밥 만들어서 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이렇게 술안주 겸 식사 겸

술밥과 고기 먹으니 든든하네요.^^

 

생갈비라서 그런지 물리지 않고

많이 먹게 되네요...

 

이렇게 우리 가족 맛있는 한 끼 식사

잘하고 나왔습니다.!!

 

생갈비 또는 슴슴한 양념갈비를 원하신다면

세종참숯돼지갈비 방문하여

맛있는 갈비 드시고

메밀소바도 맛보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