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수원 영통 식당리뷰 - 오픈한지 얼마안된 짬뽕집 '해남짬뽕 영통점'

728x90
반응형
SMALL

상호: 해남짬뽕 영통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23 드림피아빌딩 1층 102호

연락처: 031-8019-8988

Open: 11:00 ~ 20:00

해당 건물 주차 가능.


오늘 저녁은 밖에서 해결하기로..

메뉴 결정권은 역시나 아이들

짜장면 이야기가 나와서.. 일단 걷자

새로 생긴 식당 발견..

짬뽕집인데? 들어가서 보니 짜장도 있다.

해남짬뽕 영통점 외관

영통점인걸 보니 체인점인가 보다.

728x90

해남짬뽕 영통점 내부.

4인석 2 테이블

2인석 2 테이블

그 외 바테이블 5~6자리

 

내부는 아담하다.

해남짬뽕 영통점 셀프바.

단무지.양파와 춘장

가위 여분 그릇

반응형

해남짬뽕 영통점

배식과 퇴식 모두 셀프

아직은 가오픈 중이라고 합니다.!!

 

각 테이블에서 주문과 결제 시스템이네요.

해남짬뽕 영통점 메뉴와 가격

대표메뉴가 세트 메뉴네요.

아이들은 꼬마김밥보다는 짜장면과 탕수육..

 

주문해봅니다.!!

해남 불짜장 - 7,000원

맛있는 군만두(3알) - 3,000원

 

음시은 한 번에 나와서 좋았네요.

내가 주문한 불짜장

일단 비주얼은 독특합니다.~

반은 짜장소스 반은 매운 고기소스?

 

우선 매운 소스부터 맛을 보니

매운 불고기 맛과 흡사하며

불향이 가득하네요.

그런데 맛이? 음? 음? 하는 맛이라고 해야 하나..

짜장 맛을 보니 음? 음?

끝맛이 춘장맛이라고 하기에는..

독특한 맛이 나는군요..

너무 졸였나? 조금 짜기도..

 

일단 비벼 봅니다.

아래 면의 굵기는 이 정도

열심히 섞었으니까 맛을 봐야죠??

음뇸뇸뇸뇸~~

매콤한 것은 딱 내 스타일..

그런데 맛은 도통 모르겠네요..

어떤 맛으로 먹어야 할지..

짜장이 맛있는 것도 아닌 거 같고

그렇다고 매운 양념이 맛있는 것도 아니고..

아직 가오픈이라서 그런지 맛의 밸런스가

이상하다고 느꼈네요..

가장 큰 문제는 일단 짜장소스맛이

갸우뚱?? 하는 맛이 납니다..

무슨 원인인지는 모르겠으나..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끝맛이 나요..

 

그리고 면의 양이 상당히 적어요..

그래서 세트메뉴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불짜장 드시려면 곱빼기를 먹어야 할 듯.!!

SMALL

해물 짬뽕 - 7,000원

해물 짬뽕 색감은 좋네요

그런데 일단 해물하고 고기들이

마지막에 토핑 올리듯 했나 보네요..

 

안에 내용물은 이 정도.

육수를 만들어 놓고 마지막에 추가

해물과 고기가 들어간 듯합니다.

 

일단 국물부터~

아~ 짜다..

물이 졸아서 짜진.. 그런 맛

종이컵으로 물 두 컵 투하

그렇게 먹어보니 처음에는 괜찮은데

끝에서 짠맛이 올라온다..

 

그래 가오픈이라서 그런 걸 지도 몰라..

'와이프와 속닥속닥..'

와이프는 면만 건져서 먹었네요..

해남 짜장면 - 5,500원

고봉 탕수육(1인) - 6,000원

 

해남 짜장면

가격은 일단 너무 착하죠?

면의 양이 적어요.. 어른이 먹기에는 부족해 보입니다.

짜장면도 곱빼기 드셔야 할 듯.

 

짜장소스는 동일합니다..

끝맛이 입에 이상하게 다가옵니다..

저만 그런 게 아니라..

큰딸이 먹자마자 그럽니다...

짜장맛이 왜 이러지??? 평소 먹던 맛이 아닌데??

큰딸이 느꼈을 정도면 다르긴 한가 봅니다.

 

탕수육과 군만두는 무난합니다.

가격은 논외로 치고...

일단 맛은 평소에 흔히 아는 맛과 동일합니다.

 

이렇게 먹고 나와서 이야기를 하는데..

큰딸과 저, 와이프 3명은 경험했으니

이곳은 아닌 거 같아...

작은딸은 내입에는 맛있는데??

입맛이 다르니.. 작은딸에게는 맛있었다고 하네요..

 

아직 가오픈 중이라서 그럴 수 있지..

하며 생각은 하지만..

사장님이 음식을 드셔 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내고자 했던 맛이 맞는지..

가오픈 중에 더욱 준비 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