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기록

충남 서산 카페리뷰 - 서산 목장이 보이는 한적한 한옥카페 '한가로이'

728x90
반응형
SMALL
  • 상호: 한가로이
  • 주소: 충남 서산시 운산면 신창길 102-3
  • 연락처: 0507-1388-6672
  • 정기휴무: 화요일
  • Open: 11:00 ~ 19:30
  • 주차: 전용 주차 공간

 


명절 준비하시느라 집에만 계셨을

부모님 모시고 커피 한잔 하러 출발.!!

 

와이프가 조용한 카페 검색

그곳으로 향해봅니다.

 

가는길에 만난 넓은 목장이 눈에 들어옵니다.

봄이 되면 푸르른 초원이 멋있겠다 생각 드네요..

 

시골길을 따라가다 보면 보이는 한옥카페

'한가로이'

한가로이 외관

주차장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

앞쪽으로 작은 정원과 테이블도 보이네요.//

한가로이 카페 옆

한가로이 카페 뒤편

한가로이 카페 앞쪽 정원

날이 흐려서 하늘이 어둡네요..

한가로이 카페 정면

큰 창들이 맘에 드네요.!!

728x90

색감이 좋아요.!!

 

이제 외부 구경했으니 들어가 볼게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한가로이 메뉴와 가격

한가로이 내부.

아담합니다.

창가 위주의 테이블 배치와

중간에 원형테이블 2개 정도

 

한옥 서까래를 살려 인테리어가 되었네요

단출해 보이지만 따듯한 느낌이 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논과 산 멀리 보이는 목장이지만

바로 앞을 막고 있지 않아 좋네요.

계절에 따라 보이는 모습이 달라지니

그것 또한 장점이 되겠어요.

작지만 곳곳에 보이는 소품들

찾아보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남은 창가자리 착석

카페 뒤편 뷰입니다.

서해안고속도로가 보이고요

그 뒤로 보이는 곳이 목장입니다.

 

SMALL

주문한 커피

아메리카노 - 5,000원

물적게 요청 드렸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물 적게 해서 먹는 걸 좋아해요.!!

커피 맛은 괜찮네요~

딸기요거트스무디 - 6,500원

큰딸이 주문한 스무디

밖에 고양이가 있는데 고양이들하고 논다고

들어오지를 않네요..

맛은 제가 먹어 보지 못했지만

큰아이은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바닐라라떼 - 6,000원 (좌) / 초코라떼 - 5,500원 (우)

 

바닐라라떼도 맛있다고 하네요.

커피와 음료는 괜찮네요.!!

 

이렇게 조용한 시골마을에 카페가 있어

좋네요..

겨울 창밖 풍경은 나름의 멋이 있지만

봄, 여름, 가을의 모습은 어떨까?

상상해 보니 지금의 겨울보다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시네요

몇 마디 나누었지만 그 짧은 대화에서

친절함이 느껴집니다.

 

평일 낮에 찾아와 한가로이

창밖의 풍경 바라보며 차 한잔하고 싶다..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나중에 전원생활하게 되면 하고 생각했던

한옥의 서까래를 살린 실내 인테리어

천정의 모습이 이런 모습일까

하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차 마시며 부모님과 대화를 하니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네요..

 

서산 지나는 길에 한적한 카페에 들러

커피 한잔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